메트라이프생명, 미르치과병원과 재무교육 및 상담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메트라이프생명, 미르치과병원과 재무교육 및 상담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07.2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광주 미르치과병원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정찬길 미르치과병원 원장(사진 오른쪽 여섯 번째)와 이화섭 메트라이프생명 사업단장(사진 오른쪽 다섯 번째) 등 관계자들이 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은 재무교육 및 재무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광주광역시에 위치하고 있는 미르치과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미르치과병원의 임직원들은 메트라이프생명의 노블리치센터에서 제공하는 전문적인 재무교육 및 재무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지난 2015년 1월 고객별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블리치센터(Financial Planning Center)’를 새롭게 오픈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에 지역센터를 운영해 전국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각 지역 센터는 제공인재무설계사(CFP)는 물론 세무, 투자, 부동산 등 각 분야별 전문가가 고객의 니즈(Needs)에 맞춘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협약식에 참석한 이화섭 메트라이프생명 사업단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메트라이프생명의 전문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서로가 상생할 수 있는 협력의 시발점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정찬길 미르치과병원 원장은 “메트라이프생명의 전문적인 금융교육으로 임직원들의 재무적인 복지향상이 기대 된다”고 말했다.

한편 미르치과병원은 전국 21개 지역에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각 지역사회 및 해외에 봉사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전문치과병원이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