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카페 ‘사푼사푼’ 오픈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GC인삼공사, 카페 ‘사푼사푼’ 오픈행사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7.2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지난 25일 강남구 대치동 KT&G타워 1층에서 KGC인삼공사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오픈 행사가 진행됐다.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지난 25일 강남구 대치동 KT&G타워 1층에서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사푼사푼’ 오픈행사를 진행했다. 

박정욱 KGC인삼공사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2016년 미스코리아 진 김진솔, 미스코리아 선 동인비, 신아라가 참석해 오픈을 축하했으며 고객 200여명에게 사푼사푼 로고가 들어간 머그컵을 증정했다. 

카페 사푼사푼은 실내 220.8㎡(66.8평), 테라스 82.3㎡(24.9평)의 규모로 120여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인삼밭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자연친화적인 분위기 속에서 휴식, 미팅 등의 다양한 목적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작은 농장에서 특별 관리하고 한정 생산한 마이크로 랏(Micro Lot) 원두를 사용한 스페셜 티, 바리스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핸드드립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블러썸이라는 핫브루잉 머신을 도입해 원두의 맛과 향을 균일하게 유지한 핸드드립 커피, 사푼사푼이 개발한 건강음료 등 47종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이날 오픈식에서는 커피는 물론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카푸치노 ‘진생치노’와 아로니아G, 헛개G와 같은 건강 디톡스 음료가 인기를 끌었다. 특히 진생치노는 홍삼을 세련되고 멋스럽게 재해석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남궁주원 KGC인삼공사 신성장사업팀장은 “카페 사업 진출을 통해 정관장 브랜드가 젊은 층과 좀 더 친숙해지고 홍삼을 넘어 건강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