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고객 사연으로 창작 크리스마스 캐럴 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 고객 사연으로 창작 크리스마스 캐럴 제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9.0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지난해 12월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Christmas time again" 발표를 기념해 아시아나항공 임직원들이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 본관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고객의 사연이 담긴 크리스마스 캐럴을 만들어 보급하는 '아름다운 캐럴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과 한국예술인복지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고객 사연을 창작 크리스마스 캐럴로 제작하는 프로젝트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란'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우수한 사연을 작성한 회원에게는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고객의 이야기를 모아 모두에게 희망과 꿈을 전하는 캐럴로 만들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올 연말을 따뜻하게 장식할 아름다운 캐럴 제작 프로젝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4년부터 아름다운 캐럴 제작 프로젝트를 통해 매년 창작 크리스마스 캐럴과 뮤직비디오를 누구나 부담없이 듣고 이용할 수 있도록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