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더 뉴 아베오', 옥션서 10대 한정 온라인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지엠 '더 뉴 아베오', 옥션서 10대 한정 온라인 판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9.1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지엠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과의 제휴를 통해 쉐보레 더 뉴 아베오(The New Aveo)의 온라인 판매를 실시한다. ⓒ 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Auction)과의 제휴를 통해 쉐보레 더 뉴 아베오(The New Aveo)의 온라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초 사전계약을 시작한 더 뉴 아베오의 온라인 판매는 1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Smile Cash) 500만 원을 경품으로 제공받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옥션을 통한 더 뉴 아베오 구입은 오는 26일 개설되는 옥션 사이트를 통해 차량 선택 후 계약금 200만 원을 결제하면 된다. 이어 배정된 담당 카매니저를 통해 세부 옵션 등을 선택하고, 최종 금액을 납부하면 된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옥션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더 뉴 아베오의 새로운 타겟 고객층인 30~40대 여성들에게 강화된 상품성을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게 됐다"며 "항상 새로운 길을 찾는 쉐보레가 온라인 차량 판매를 통해 고객에게 남다른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오는 26일까지 전국 쉐보레 대리점을 통해 더 뉴 아베오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10만 원의 옥션 스마일캐시가 지급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