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HAN SUNG No. 2' 향수 출시 기념 행사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성자동차, 'HAN SUNG No. 2' 향수 출시 기념 행사 성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2.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프랑스 출신의 조향사 크리스토프 로다미엘(왼쪽)과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가 시그니처 퍼퓸 'Han Sung No. 2'와 '아로마 팔찌'를 소개하고 있다.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사인 한성자동차는 지난 13일 시그니쳐 퍼퓸 'HAN SUNG No. 2' 출시를 기념하는 퍼퓸 클래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한성자동차 방배 전시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VIP 고객 약 30여 명이 참가했으며, 한성자동차 퍼퓸을 개발한 프랑스 출신의 조향사 크리스토프 로다미엘(Christophe Laudamiel)이 함께 했다.

참가자들은 HAN SUNG No. 2의 향을 직접 느껴보고, 향수에 담긴 의미와 제작 과정 등에 대한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영화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에 나온 향 시연과 시대적 배경을 바탕으로 한 당시의 향을 재연,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한성자동차는 아로마 팔찌 'Han Sung Mood Changer'를 선보였으며, 드림그림 장학사업의 디자인 수업을 진행한 김재형 스튜디오 사월 디자이너를 초대해 HAN SUNG No. 2의 패키지 디자인을 소개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의 핵심가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두 번째 퍼퓸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퍼퓸 클래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HAN SUNG No.2는 총 6개월이 넘는 개발 기간 끝에 완성된 향수로 직접 몸에 뿌릴 수 있는 제품이다. 전국 한성자동차 매장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