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새해를 맞아 1월 한달 동안 소형SUV 'QM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QM3 1월 시크릿 혜택'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중 계약을 완료하고 3월 이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상 고객 전원에게 10만 원의 계약금을 지원한다. 또한 △해피케어 보증연장(5년), 사이드미러 오토폴딩, 정비쿠폰으로 구성된 '패키지 1'(70만 원 상당) △최고급형 블랙박스, 사이드미러 오토폴딩, 하이패스, 정비쿠폰으로 구성된 '패키지 2'(74만7000원 상당) △'현금 할인 50만 원' 등 3가지 혜택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르노삼성은 1월 프로모션으로 QM3 현금 구매 시 70만 원 할인(할부 구매 시는 40만 원 할인)과 노후 경유차 대체 시 잔여 개별소비세 30%를 무상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시행 중이다. 이에 따라 이번 이벤트로 받는 혜택까지 전부 포함하면 1월 중 QM3를 구매할 경우 최대 290만 원까지 절감할 수 있게 된다.
정지은 르노삼성 마케팅 팀장은 "QM3는 소형SUV 시장을 성장시킨 장본인으로 지난해에도 유럽 특유의 감성, 뛰어난 경제성과 함께 한-EU 무관세 가격 혜택, 공격적인 마케팅이 맞물려 판매붐을 지속했다"며 "고객 감사 차원에서 마련한 이번 QM3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으로 QM3를 구매하실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새해를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기존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봉주르 2017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르노삼성 차량 구입·보유고객, 점검·정비 서비스 이용고객, 홈페이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만 원 하이패스 선불카드(200명), 1만 원 모바일주유상품권(1000명)을 지급한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