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매월 1만원 캐시백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엠모바일, 매월 1만원 캐시백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2.0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 엠모바일은 롯데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롯데 DC 슈프림 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시 매월 1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KT 엠모바일은 롯데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DC 슈프림 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시 매월 1만원을 캐시백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KT 엠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DC 슈프림 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시, 전월 사용 금액 조건 없이 월 1원만 써도 매월 1만원씩 총 12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KT 엠모바일의 월 1만원 미만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실질적으로 매월 통신비보다 더 큰 금액을 제공받게 된다. 현재 직영 온라인 몰과 알뜰폰허브에서 음성 40분과 LTE 데이터 1.2GB를 제공하는 실용 USIM 1.0 요금제는 월 8690원이다. 1만원의 캐시백으로 통신비보다 1310원 더 많은 금액을 돌려 받게 되는 것이다.

또한 KT 엠모바일의 실용 USIM 2.9 요금제는 월 2만7500원으로 1만원 캐시백 적용 시 실질적으로 월 1만7500원에 데이터 6GB와 음성 350분, 문자 350건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다만 프로모션 혜택은 다른 제휴사가 아닌 KT 엠모바일을 통해서 발급 받은 '롯데 DC 슈프림 카드'에 한해서만 적용된다.

전용태 KT 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파격적이고 전무후무한 실용적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