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전국 700여 매장에 G6 체험존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U+, 전국 700여 매장에 G6 체험존 운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2.2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G6(LGM-G600L)'를 직접 써보고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700여개 매장에 체험존을 구축,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G6(LGM-G600L)'를 직접 써보고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 700여개 매장에 체험존을 구축,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이통사 중 가장 많은 수준으로 G6 체험존에서는 '하이파이 쿼드 덱(Hi-Fi Quad DAC,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의 고음질 음악을 헤드셋으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HDR 고화질과 일반화질의 차이를 느낄 수 있는 비교 동영상 시청 등 G6만의 뛰어난 성능과 기술을 고객이 구매 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내달 2일부터 운영되는 체험존과 함께 LG유플러스는 아이폰7 출시 당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던 카카오톡을 통해 2일부터 9일까지 예약가입 신청을 받는다. 고객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G6 예약가입을 원하는 고객들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LG유플러스'를 검색, 친구 추가하고 1:1 채팅을 누르면 된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예약가입을 할 수 있다. 아울러 G6 구매 고객에게는 45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경품 혜택도 제공된다.

G6 예약가입 고객 중 20일까지 개통한 고객들은 가입 후 1년 내 1회 휴대폰 액정 무상수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카드 모바일앱(FAN)으로 5000원만 결제하면 G6 정품 케이스를 기본 제공하고 블루투스 이어폰 'LG톤플러스', 블루투스 키보드·마우스, 커피머신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