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신입사원 가족 초청 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글로비스, 신입사원 가족 초청 행사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3.1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현대글로비스 신입사원이 지난 10일 오전 서울 강남구 GS타워에서 열린 입사 축하행사에서 부모님을 향해 손 인사를 하고 있다. ⓒ 현대글로비스

현대글로비스는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GS타워에서 '2017 신입사원 입사 축하행사'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현대글로비스는 이날 행사에서 올해 1월 입사한 신입사원 63명의 부모님과 가족 100여 명을 초청,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1부 행사는 '환영의 장'으로 김경배 현대글로비스 대표이사 사장의 환영사를 비롯해 주요 임원진 소개, 사령장 수여, 신입사원 연수 영상 시청 순으로 이어졌다.

축하의 장으로 진행된 2부 행사에서는 신입사원들이 현대글로비스의 비전을 담은 뮤지컬 공연·팬터마임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열정과 끼를 선보였다. 공연 후에는 신입사원이 편지를 낭독하며 부모님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고, 부모님도 자녀에게 현대글로비스 배지를 달아주며 새로운 시작을 격려했다.

김경배 사장은 "물류·해운·유통업은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이 필요한 산업으로,  신입사원이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켜야 한다"며 "진취적인 사고와 도전적 실행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아가 달라"고 전했다.

한편 신입사원들은 올 1월부터 8주간 현대자동차그룹 공통교육과 현대글로비스 입문교육, 주요 사업장 현장실습 등을 마쳤다. 이들은 오는 13일부터 물류·해운·유통·지원 등 각 부서에 배치돼 업무를 수행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