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금융소비자보호 클리닉'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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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금융소비자보호 클리닉' 실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3.15 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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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KB손해보험은 '금융소비자보호 클리닉'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금융소비자보호 클리닉'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KB인재니움수원 연수원에서 열린 이날 클리닉은 전국 각지의 부서장, 보상센터장, 지점장 등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전영산 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 상무의 격려사와 함께 '소비자보호'라는 키워드에 맞춰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환경 변화 및 트렌드, 소비자보호에 기반한 업무처리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전영산 KB손해보험 상무는 "금융 상품의 복잡성이 커짐에 따라 소비자 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오늘 진행된 클리닉 외에도 소비자보호를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통해 '고객 선호도 1위 보험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매년 클리닉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접점 부서에서 소비자 관점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방안을 공유해 왔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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