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환절기 감기약 ‘모드콜플루’ 추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종근당, “환절기 감기약 ‘모드콜플루’ 추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3.16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모드콜플루 제품 이미지 ⓒ종근당

종근당이 환절기를 맞아 물에 타먹는 감기약 ‘모드콜플루’를 추천했다.

16일 종근당에 따르면 모드콜플루는 레몬차의 맛과 향을 더한 건조시럽형태 감기약으로 시간대별로 복용하는 낮 건조시럽과 밤 건조시럽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스틱형 포장을 적용해 소비자의 휴대성을 높였다.

모드콜플루는 해열진통 성분과 코막힘 증상 완화를 위한 비충혈제거제가 공통으로 함유해 복합적인 감기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감기약 성상이 가루 형태로 만들어져 차처럼 물에 타 복용한다. 뜨거운 물과 함께 마시면 체내 흡수가 빨라 신속한 효능을 볼 수 있으며 감기 회복에 필수적인 수분도 함께 보충할 수 있다.

주·야간 모두 복용이 가능한 모드콜플루 낮 건조시럽에는 중추성 진해제인 덱스트로메토르판브롬화수소산염을 고함량으로 처방해 기침을 억제하는 효과를 강화했다. 야간용 제품인 밤 건조시럽에는 강한 진정작용과 항콜린작용을 하는 디펜히드라민염산염을 처방했다. 비강 내 점액분비를 줄이고 진정 작용으로 감기 증상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모드콜플루는 다양한 시간대와 증상에 맞춰 복용이 가능한 차별화된 감기약”이라며 “다양한 증상의 감기를 앓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감기약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