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CJ제일제당의 건강 전문 브랜드 한뿌리가 17일 대한민국 소방관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에 나섰다.
페이스북 기반 공유 플랫폼 ‘쉐어앤케어(shareNcare)’와 연계해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뭉클한 그 이름, 소방관’을 주제로 메이저리그 야구선수 오승환이 ‘특급 소방수’로 나서서 기부 참여를 독려한다.
소비자들이 한뿌리 소방관 응원 캠페인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하면 1000원이, ‘좋아요’를 누르면 200원이 기부되는 방식이다. 목표 후원금 2600만원이 모이면 한뿌리 전속모델인 오승환이 2600만원 상당의 한뿌리 제품을 소방관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성호 CJ제일제당 한뿌리 담당 과장은 “한국(韓)의 뿌리(本)를 상징하는 브랜드로서 한뿌리는 우리 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노력하는 이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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