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예능대세 '권혁수' 유행어 '호박고구마' 기획 단독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옥션, 예능대세 '권혁수' 유행어 '호박고구마' 기획 단독 판매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3.2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옥션은 예능대세로 떠오른 권혁수의 대표 유행어 ‘호박고구마’를 실제 제품으로 기획해 단독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옥션

옥션은 예능대세로 떠오른 권혁수의 대표 유행어 ‘호박고구마’를 실제 제품으로 기획해 단독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옥션은 오는 4월 9일까지 CJ E&M과 손잡고 ‘권혁수 한입 호박고구마 & 알감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상품은 ‘권혁수 한입 호박고구마’와 ‘권혁수 한입 알감자’로 2주동안 행사 특가 7900원(각 3팩)에 제공한다. 이와함께 천연미네랄이 들어간 ‘히말라야 핑크솔트’와 권혁수 종이 마스크도 증정한다.

롤리캠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마트폰으로 롤리캠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권혁수 스티커를 선택해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 ‘#옥션, #권혁수호박고구마, #호박고구마’를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페이스북 10명, 인스타그램 10명을 선정해 ‘권혁수 한입 호박고구마, 알감자’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3일 각 SNS로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권혁수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살아있는 리액션이 담긴 ‘옥션 호박고구마 더빙극장’ 영상도 유투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마케팅실 임정환 실장은 “예능 아이콘과 인기유행어의 조합이라는 콘셉트로 트렌디에 맞춰 ‘권혁수 한입호박고구마 & 알감자’를 기획하게 됐다”며 “SNS이벤트를 통해 먹는 즐거움과 함께 웃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