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100호점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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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100호점 돌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4.13 0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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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네이처컬렉션 100호점 매장 내부 모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네이처컬렉션’이 100호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최근 2500여 세대가 입주하는 대단지, 서울 종로구 교남동 경희궁자이에 네이처켈렉션 100호점을 오픈했다. 지난해 2월 말 광화문에 1호점을 오픈한 이래 14개월 만이다. 

네이처컬렉션(Nature Collection)은 자연주의 콘셉트의 다양한 제품을 한 눈에 보고 즐길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다. 더페이스샵, 비욘드, 투마루 등 LG생활건강의 대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CNP차앤박화장품과 같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리미엄 브랜드 등 약 16개 브랜드를 판매한다.

네이처컬렉션은 최근 편리함을 추구하며 한 곳에서 다양한 제품을 비교, 구매하길 원하는 소비자 구매 패턴의 변화에 대응하고자 탄생했다. 이에 매장 위치와 상권 특성, 주변 여건에 따라 제품과 구성을 달리해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100번째 매장인 ‘네이처컬렉션 경희궁자이점’은 뷰티 유투버가 선정한 아이템, 귀차니스트를 위한 아이템 등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선정한 테마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는 ‘MD’s collection’ 섹션을 따로 마련했다. 또한 개인별 피부 상태를 체크해 피부관리 노하우를 알려주는 ‘스킨 큐레이션 서비스’를 진행해 타 매장과의 차별성을 뒀다는 게 LG생활건강 측 설명이다.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담당자는 “네이처컬렉션은 자연주의 콘셉트의 차별화된 매장과 서비스를 기획해 연내 160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으로 향후 멀티 편집샵 트렌드에 맞춰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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