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신세계TV쇼핑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운 T커머스 쇼핑채널로 거듭나기 위해 주요 IPTV 방송인 올레TV에서 오는 20일부터 2번 채널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T커머스 업체가 IPTV에서 한 자리 수 채널에 진입한 것은 이번 신세계TV쇼핑이 처음이다.
신세계TV쇼핑은 론칭기념으로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양방향 서비스를 활용해 한우, 세제 등 주요 생필품에 대한 특가전을 펼친다.
같은 기간 동안 10% 적립금 제공(일부상품 제외)과 함께 행사카드(KB/NH카드) 10% 청구할인을 제공해 최대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또 행사 기간 중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결제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포트메리온 시리얼 세트’를, 올레TV 시청자 중 신세계TV쇼핑 첫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김군선 신세계TV쇼핑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쇼핑 편의 제공을 통해 홈쇼핑과 차별화된 T커머스 쇼핑의 장점을 알리고 신세계TV쇼핑의 경쟁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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