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올레TV 2번 채널 론칭…최대 20%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세계TV쇼핑, 올레TV 2번 채널 론칭…최대 20% 할인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4.1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신세계TV쇼핑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운 T커머스 쇼핑채널로 거듭나기 위해 주요 IPTV 방송인 올레TV에서 오는 20일부터 2번 채널을 론칭했다. ⓒ 신세계그룹

신세계TV쇼핑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운 T커머스 쇼핑채널로 거듭나기 위해 주요 IPTV 방송인 올레TV에서 오는 20일부터 2번 채널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T커머스 업체가 IPTV에서 한 자리 수 채널에 진입한 것은 이번 신세계TV쇼핑이 처음이다.

신세계TV쇼핑은 론칭기념으로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양방향 서비스를 활용해 한우, 세제 등 주요 생필품에 대한 특가전을 펼친다.

같은 기간 동안 10% 적립금 제공(일부상품 제외)과 함께 행사카드(KB/NH카드) 10% 청구할인을 제공해 최대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또 행사 기간 중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결제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포트메리온 시리얼 세트’를, 올레TV 시청자 중 신세계TV쇼핑 첫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김군선 신세계TV쇼핑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쇼핑 편의 제공을 통해 홈쇼핑과 차별화된 T커머스 쇼핑의 장점을 알리고 신세계TV쇼핑의 경쟁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