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 ‘아마추어 여성 장타대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렉서스 코리아, ‘아마추어 여성 장타대회’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4.2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렉서스 코리아는 다음달 21일까지 약 한 달간 '제2회 렉서스 아마추어 여성 장타대회'를 개최한다. ⓒ 렉서스 코리아

렉서스 코리아는 '제2회 렉서스 아마추어 여성 장타대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예선과 결선으로 진행되며, 만18세 이상 한국 국적의 여성이면 렉서스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대회 예선은 다음달 21일까지 약 한 달간 스크린 골프장인 SG 골프 가맹점 590곳에서 진행된다. 유저 로그인 후, SG 게임 모드를 선택하여 응모하면 된다. 스윙 결과에 의해 32강에 오르면 자동으로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

결선에 오른 선수들은 다음달 29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서원힐스 CC에서 열리는 본선 경기에서 참가할 수 있다. 최종 우승한 '렉서스 장타 여왕'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1000만 원이 주어진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에는 렉서스 오너 그룹과 일반 그룹으로 나눠 대회를 진행했으나, 올해부터는 구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며 "렉서스는 기대를 뛰어넘는 놀라움과 감동을 제공하는 브랜드로써 렉서스만의 차별화된 럭서리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2회 렉서스 아마추어 여성 장타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와 딜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