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G4렉스턴·신차 정보 채널 ‘고스트’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G4렉스턴·신차 정보 채널 ‘고스트’ 선봬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4.2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쌍용자동차는 신차 정보와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한 마이크로사이트 'GHOST(고스트)'를 오픈했다.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G4 렉스턴 출시와 더불어 신차와 관련된 다채로운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한 마이크로사이트 'GHOST(고스트)'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공식 오픈한 GHOST는 △다양한 신차 소식을 전달하는 'G4 렉스턴 뉴스' △G4 렉스턴 개발 담당자들이 직접 전하는 '개발자 인터뷰'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영상으로 전달하는 'G4 렉스턴 테스트' △오리지널 렉스턴을 비롯해 오너들이 운행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렉스턴을 말하다' 등의 메뉴로 구성된다.

쌍용차는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는 물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GHOST 론칭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또한 판매 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해 오토매니저(영업직 사원)들이 제품 정보를 습득하고 고객 소구활동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알려 나가는 등 활용폭을 넓혀 나갈 방침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신차 G4 렉스턴 개발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고객들이 흥미롭게 접할 수 있는 영상자료를 공유함으로써 더욱 생생하게 고객과 소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HOST는 다양화하는 이용자 환경을 고려해 데스크톱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디바이스에 관계 없이 동일한 사용자경험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향후 새롭게 출시될 신차들 역시 GHOST 사이트를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