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프리미엄 식기 ‘폴란드 식기 모음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플러스, 프리미엄 식기 ‘폴란드 식기 모음전’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5.0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홈플러스가 봄 맞이 집단장에 어울리는 폴란드산 프리미엄 식기를 출시해 ‘폴란드 식기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봄 맞이 집단장에 어울리는 폴란드산 프리미엄 식기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최근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 채널에서 ‘온더테이블(On the table)’ 해시태그가 유행할 만큼 예쁜 식기에 음식을 담은 사진을 찍어 올리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을 반영했다고 전했다.

실제 홈플러스는 프리미엄 식기 인기 추세에 따라 올해 3월 창립 20주년 기념 포트메리온∙덴비 최대 물량 균일가 행사를 전개, 물량 대부분이 이틀 만에 소진될 만큼 인기를 얻어 2~3차례 추가 전개한 바 있다.

이번에 홈플러스가 선보이는 상품은 폴란드 아티스티나∙자크라디∙비자∙갈리아 브랜드 식기로, 5990원부터 3만9900원까지 균일가에 판매한다. 폴란드 식기는 꽃∙공작새∙백조∙포도넝쿨줄기 등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디자인과 색감을 지녔으며, 붓으로 직접 그린 화려하고 정교한 패턴이 특징이다.

특히 아티스티나 식기는 폴란드 도자기마을 ‘볼레스와비에츠(Boleslawiec)’에서 가장 큰 규모의 도자기회사 중 하나인 ‘세라미카 아티스티나(Ceramika Artystyczna)’에서 생산된 것으로, 1230℃ 고온에서 구워내 튼튼한 내구성을 갖춰 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오븐 이용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이탈리아 ‘도무스 앤 디자인(D&D)’ 커트러리(포크/나이프/스푼) 11종을 함께 출시해 종류별 599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커트러리는 이탈리아산 최고급 스틸을 사용해 스크래치가 잘 생기지 않아 오래 쓸 수 있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홈플러스 측은 식기와 커트러리를 함께 출시해 테이블 세팅에 필요한 모든 구성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게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박주현 홈플러스 홈리빙팀 바이어는 “프리미엄 식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6개월 가량 사전 기획을 통해 대규모 물량으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식기를 비롯한 테이블웨어를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