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세계적 차 브랜드 TWG 제품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세계적 차 브랜드 TWG 제품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1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CJ푸드빌이 TWG와 손잡고 차 제품을 선보인다. ⓒCJ푸드빌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티더블유지(TWG)와 독점 계약을 맺고 전 매장에 ‘티더블유지 티(이하 TWG TEA)’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2040 고객층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차’ 수요가 늘자 세계적 명성의 ‘TWG TEA’ 출시를 통해 차(茶) 시장을 선도한다는 방침이다.

TWG T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명품 차(茶) 브랜드다. 매년 전세계 차 재배지에서 수확한 최상급 찻잎으로 제품을 만들어 마니아층이 두텁다. 국내에서도 5성급 호텔과 백화점 명품관 등 일부 한정된 공간에서만 판매한다.

투썸플레이스에서 선보이는 TWG TEA는 총 5종이다. 홍차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허브차인 ‘카모마일’ ‘1837블랙티’ 등 가향차 3종으로 구성했다. 가향차는 색다른 맛과 향을 위해 찻잎에 말린 꽃이나 허브, 과일 등을 섞은 것을 말한다.

TWG TEA 대표 제품인 ‘1837블랙티’는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재배한 베리류를 배합해 홍차의 은은한 향과 딸기를 연상케 하는 뒷맛이 특징이다. ‘프렌치 얼그레이’는 시트러스(감귤류) 향과 수레국화의 향긋한 향을 복합적으로 느낄 수 있다.

과일 원물을 그대로 넣은 ‘티 베리에이션’ 3종도 선보인다. ‘허니레몬 아이스티’, ‘라즈베리 아이스티’, ‘루이보스 크림티’로 차갑게 우린 TWG TEA에 꿀, 레몬, 라즈베리, 크림 등을 각각 더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