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트남 예능 방송 공동 제작…프리미엄 가전 알린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베트남 예능 방송 공동 제작…프리미엄 가전 알린다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5.1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LG전자가 베트남 국영방송과 함께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활용한 이색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한다. ⓒ LG전자

LG전자가 베트남 국영방송 'HTV 7'과 손잡고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활용한 이색 예능 프로그램 '똑똑한 아내들'을 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고급 가전을 적극적으로 노출,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LG전자와 HTV 7은 지난 8일 호치민 갈라 센터 홀에서 70여 개 현지 미디어를 비롯한 출연진과 제작진, LG전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이 프로그램은 총 13회 분량으로 오는 16일부터 매주 화요일 방영된다. 촬영 무대에는 올레드 TV,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트윈워시, 듀얼쿨 에어컨 등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신제품들이 대거 등장한다.

프로그램은 매주 베트남의 유명인 부부 2쌍이 등장해 자녀 교육, 가사 분담, 부부간 대화 등 결혼생활에서 누구나 고만할 만한 주제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어 부부들이 LG전자 주요 제품이 설치된 무대에서 주어진 과제를 함께 수행하는 모습을 담아낸다.

LG전자는 유명인들이 LG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통해 베트남 소비자들이 LG 프리미엄 제품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자연스럽게 느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영락 LG전자 베트남판매법인장 상무는 "베트남은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시장"이라며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LG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G전자는 옥외광고, 유튜브·페이스북 등 SNS, 소비자 경품 퀴즈 등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 홍보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