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굿베이스 자연소재 신제품 5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자연소재 신제품 5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1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굿베이스 신제품 5종 이미지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18일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굿베이스는 정관장의 엄격하고 깐깐한 290여가지 성분 안전성검사를 동일하게 적용한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로, 정관장 홍삼이 함유된 ‘홍삼담은’ 시리즈와 100% 제철 자연소재 제품인 ‘자연이 키운’ 시리즈가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5종 제품은 제주도산 백수오로 만든 ‘홍삼담은 백수오’, 국산오미자농축액과 홍삼을 함께 담은 ‘홍삼담은 오미자’, 100% 상황․영지버섯을 함유한 ‘자연이키운 상황영지’, 100% 국내산 수세미와 배, 도라지를 담은 ‘자연이키운 수세미배도라지’ 100% 늙은호박 추출액으로 만든 ‘자연이키운 호박’이 있다.

특히 홍삼담은 백수오는 제주도 농가와의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 가공 전단계에 KGC인삼공사 생약사업부 직원이 직접 입회하고 식약처의 검사명령제 2회와 자체 혼입검사 3회 등 총 5회의 검사를 거쳐 철저한 원료관리를 통해 진짜 백수오만을 담아낸 제품이다.

이와 더불어 새롭게 출시 된 제품은 모두 국내산 제철자연소재만을 사용하고 합성착향료, 색소, 설탕 등을 첨가하지 않고 개발해 원료 자체의 맛과 건강을 느낄 수 있다.

송상욱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팀장은 “굿베이스의 모든 제품은 정관장의 철저한 안전성 검사를 거쳤을 뿐만 아니라 HACCP인증시설에서 제조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자연소재 건강식품”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