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내달 K9 멤버십 고객 초청 골프대회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기아차, 내달 K9 멤버십 고객 초청 골프대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5.2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기아자동차는 오는 6월 12일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고객 초청 골프대회에 참가할 K9 멤버십 고객을 모집한다.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오는 6월 12일 인천시 서구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고객 초청 골프대회 'K9 골프 인비테이셔널(K9 Golf Invitational)'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5회째를 맞는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기아차가 플래그십 세단 K9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고취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고품격 멤버십 행사다. 참가 신청 역시  K9 멤버십 고객들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기아차는 올해 행사에 K9 멤버십 고객 60쌍(동반 1인 포함 총 120명)을 초청해 대회 공식 코스인 '미국-오스트랄아시아코스'에서 18홀 라운딩을 진행한다. 특히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이 열리는 실제 코스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다.

라운딩 중에는 17번홀에서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1명에게 최고급 아이언 세트를 증정하는 것을 비롯해 롱드라이브, 니어리스트, 올파·니어핀, 2:2 포섬 플레이 등 코스 내 다양한 이벤트 홀을 마련,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 추첨을 통해 뽑힌 참가자 16명에게 임진한 프로가 진행하는 1:1 원포인트 레슨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로골퍼 11명이 진행하는 동반 필드 레슨을 제공하는 등 재미와 실력 향상을 동시에 꾀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 기념품을 증정하고, 라운딩 중에는 K9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응모 미당첨 고객 중에는 50명을 선정해 '기아자동차 제31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VIP 초청권을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한국여자오픈 코스를 미리 체험하는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K9 고객들이 가장 기대하고 만족하는 특별한 멤버십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K9 고객들의 품격에 걸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운영사무국에 전화 또는 문자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여자오픈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