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F1 서킷 시승행사 참가자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기아차, F1 서킷 시승행사 참가자 모집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5.2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기아자동차는 오는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전남 영암 F1 서킷에서 열리는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 참가자를 모집한다.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오는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전남 영암 F1 서킷에서 열리는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은 기아차가 고객들에게 실제 서킷에서 기아 터보 엔진 차종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올해 처음 개최된다.
 
영암 F1 서킷은 시속 200km 이상의 속도와 경주용 급커브 구간 등 고객들이 평소에 접할 수 없었던 극한의 주행 조건이 갖춰져 있어, 기아차는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기아차 터보 엔진의 우수한 성능을 충분히 체감할 수 있을 전망이다.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에 사용될 시승차량으로는 스팅어를 비롯해 K9, 모하비, 쏘렌토, K5, 모닝 등 기아차 6개 차종 총 12대가 준비됐다. 기아차는 자동차에 대한 애정, 운전경력, SNS활동 여부 등을 기준으로 차수 별 25명씩 총 50명을 선발해 행사를 진행한다.

선발된 인원은 1차수 21일~22일, 2차수 22일~23일로 나뉘어 1박 2일간 영암 서킷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행사에서는 △안전 주행 교육을 받고 서킷에서 기아차 터보 엔진 차종을 직접 운전해보는 시승 체험 △터보 엔진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엔진 전문가 강의 프로그램 △첨단 자율주행 기술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는 '드라이브 와이즈 체험존'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를 이용해 고객들이 직접 펼치는 슬라럼 주행 경주 등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시행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터보엔진 차량과 일반엔진 차량의 비교시승을 통해 고객들이 기아자동차 터보 엔진의 강점을 확실히 느껴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운전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서킷은 로망의 공간인만큼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이나믹 K-드라이빙 스쿨은 오는 6월 2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또는 K-PLAZA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6월 7일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