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디저트샵과 손잡고 ‘더 디저트 몽쉘’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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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디저트샵과 손잡고 ‘더 디저트 몽쉘’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5.30 09:2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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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더 디저트 몽쉘 치즈&캐러멜 제품 이미지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수제 캐러멜 등으로 유명한 디저트 전문점 ‘마망갸또’와 협력해 ‘더 디저트 몽쉘 치즈&캐러멜’을 30일 선보였다.

더 디저트 몽쉘 치즈&캐러멜은 기획 단계부터 마망갸또의 파티시에들이 참여해 개발한 수제 디저트 급의 고급 파이를 표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몽쉘보다 크림 함유량을 37% 증가시켜 더욱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준다. 또한 마망갸또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캐러멜을 삽입하고 덴마크산 크림치즈를 사용해 한층 품질을 높였다.

더 디저트 몽쉘은 몽쉘의 새로운 카테고리 브랜드다. 기존의 오리지널 몽쉘 라인(크림케이크, 카카오케이크)과 맛의 조합이 특징인 믹스앤매치 라인(초코&바나나, 녹차라떼, 코코넛&밀크)에 이은 3번째 프리미엄 몽쉘 라인이다.

기존 몽쉘의 이미지가 초코파이보다 한 단계 고급스러운 이미지였다면 더 디저트 몽쉘은 이를 또 한 번 넘어선 ‘초(超) 고급 파이’를 지향한다. 더 디저트 몽쉘 치즈&캐러멜은 디저트를 즐기는 20~30대 직장인 여성층에 인기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롯데제과는 디저트 몽쉘 치즈&캐러멜의 출시에 맞춰 여성들이 자주 찾는 디저트샵, 커피샵 등지에서 대대적인 샘플링 행사를 전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SNS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하반기에는 새로운 맛의 더 더저트 몽쉘 제품을 출시해 프리미엄 몽쉘 브랜드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몽쉘은 지난해 한해 약 680억원을 판매하며 전년대비 약 33%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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