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에어컨클리닝 서비스’ 이용 증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에어컨클리닝 서비스’ 이용 증가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5.3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이용자가 늘고 있다. ⓒ 롯데하이마트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이용자가 늘고 있다.

31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폭염주의보 발령이 시작됐던 지난주부터 2주 동안 (5월 17~30일)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이용 건수는 직전 같은 기간(5월 3~16일)보다 70% 늘었다.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는 전문가가 소비자 가정을 직접 방문해, 제품을 분해해 냉각핀 등 일반인들이 청소하기 어려운 곳까지 세척해주는 서비스다. 
 
롯데하이마트 전상렬 스마트홈서비스팀장은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하면 냉각핀 등 손에 쉽게 닿지 않는 부분까지 전문가가 직접 세척부터 소독까지 해준다”며 “여름 내내 틀 에어컨을 미리 준비시키려는 고객들의 ‘클리닝 서비스’ 문의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롯데하이마트는 6월 2일부터 26일까지 투인원 에어컨을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에어컨(스탠드형) 클리닝 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용권은 구매 1년 후부터 쓸 수 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지난해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김치냉장고, 비데 등 5가지 가전제품 세척해주는 ‘가전클리닝 서비스’를 선보였다. 지난 3월에는 주방후드, 침대 매트리스에 이어 보일러와 수도 배관청소, 곰팡이 제거, 단열시공, 방충망 교체 시공까지 영역을 넓혀 ‘홈케어 서비스’를 론칭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