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교촌가족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 발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교촌에프앤비, ‘교촌가족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 발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7.06.0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교촌에프앤비가 교촌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쌍촌1호점'에 부상을 전달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가 ‘2017년 상반기 교촌가족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2017년 상반기 교촌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에는 전국 75개의 가맹점에서 111명이 참여해 총 238개의 아이디어가 접수됐다. 응모작 심사는 출품된 238건의 아이디어 중 현실성 있는 115건의 아이디어를 선별, 직원 투표를 통해 진행됐다.

심사결과 총 5건의 아이디어에 대해 8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에는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쌍촌1호점’이 선정됐다. 쌍촌1호점은 반죽볼에 손잡이를 부착해 더욱 편리하고 쉬운 반죽이 가능하게 하자는 아이디어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밖에도 신주례점, 풍호점, 금오점 등이 다양한 아이디어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신주례점은 팩 커터 판촉물을 제작하자는 아이디어를, 풍호점과 금오점은 야간배달 시 오토박스 내에 조명을 설치해 안전성을 높이자는 아이디어를 제출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대상에게는 배달 오토바이 1대가 부상으로 주어지며 우수상 수상 점에는 튀김기 1대가 상품으로 증정된다. 선정된 아이디어들은 검토 후 일부 매장에서 시범 시행 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많은 교촌 가족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이 성황리에 종료됐다”며 “현장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더 나은 교촌치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