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4주간 대형쇼핑몰서 ‘올 뉴 디스커버리’ 전시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랜드로버, 4주간 대형쇼핑몰서 ‘올 뉴 디스커버리’ 전시행사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6.0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랜드로버 코리아는 프리미엄 패밀리 SUV '올 뉴 디스커버리'의 7월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IFC몰에서 6월 5일부터 총 4주간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 랜드로버 코리아

랜드로버 코리아는 프리미엄 패밀리 SUV '올 뉴 디스커버리'의 7월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IFC몰에서 6월 5일부터 총 4주간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올 뉴 디스커버리는 전세계 120만 대 이상 판매된 디스커버리의 풀 체인지 모델이다. 한국에서도 누적 판매량 1만 대를 넘어서며 랜드로버 라인업 중 가장 높은 판매기록을 갖고 있는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2017 서울모터쇼를 통해 올 뉴 디스커버리를 한국 최초로 공개한 이후 지난 5월 전국 전시장 전시행사를 마련하며 적극적인 사전 활동을 전개했다.

총 4주간 진행될 이번 전시 행사에서는 방문객들이 전시된 차량을 직접 경험함은 물론, 트림별 상세 정보 확인과 함께 올 뉴 디스커버리 프로덕트 지니어스·세일즈 컨설턴트의 제품 설명과 상담을 한 자리에서 받을 수 있다. 6월 5일부터 18일까지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24일부터 7월 2일까지는 IFC몰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올 뉴 디스커버리는 성인 7명이 여유롭게 탑승할 수 있는 7인승 풀 사이즈 구조에 최대 2,406L에 이르는 동급 최고의 적재 공간으로 프리미엄 패밀리 SUV에 필수적인 실용성을 갖췄다. 또한 2, 3열 좌석을 스마트폰으로 원격 제어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인텔리전트 시트 폴드(Intelligent Seat Fold)' 기능, 다양한 레저·아웃도어 활동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손목 밴드형태의 '액티비티 키' 등 첨단기술도 탑재됐다.

백정현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공식 출시를 1개월 앞두고 서울 지역 대표 쇼핑몰 두 곳에서 고객을 찾아가는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밀리언셀러 모델로서 랜드로버의 최신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이 집약된 올 뉴 디스커버리의 상품성과 우수성을 직접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 뉴 디스커버리는 파워트레인과 사양에 따라 총 5가지 트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 8930만~1억790만 원이다. 여기에는 구입 후 5년 동안 필요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