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롯데월드, 공동 마케팅 MOU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시아나항공-롯데월드, 공동 마케팅 MOU 체결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6.0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9일 진행된 아시아나항공과 롯데월드 공동 마케팅 협약식에서 박동기 롯데월드 어드벤쳐 대표(좌)와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롯데월드와 전략적 업무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에서 실시된 이 날 협약식에는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 박동기 롯데월드 대표가 참석해 양사 간 제휴 관계를 구축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내·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게 된다.

우선 아시아나항공 탑승권 소지 시 외국인 승객으로 한정됐던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30% 할인 혜택을 내국인 승객에게 확대 제공한다.

이에 더해 양사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등 제휴사를 지속 확대해 관광객 수요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또한 아시아나항공의 국내외 컨텐츠를 활용해 양사의 홍보 마케팅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수천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한 양사간의 공동 마케팅 추진으로 관광객 수요 활성화, 고객 로열티 제고 등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상호협력으로 고객 서비스와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과 롯데월드는 2013년부터 아시아나항공 탑승권 소지 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우대 할인해주는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