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언더웨어 브랜드 공동 기획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마트, ‘언더웨어 브랜드 공동 기획전’ 진행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6.13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마트가 오는 15일부터 7월 말까지 전 점에서 18만장 한정으로 ‘언더웨어 브랜드 공동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오는 15일부터 7월 말까지 전 점에서 18만장 한정으로 ‘언더웨어 브랜드 공동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성 이너웨어, 남성 이너웨어, 아동이너웨어 등 다양한 언더웨어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우선 여성 이너웨어 유명 브랜드 3사인 ‘비비안’, ‘비너스’, ‘슬로기’ 단독 기획 상품들을 균일가에 판매해 ‘비비안/비너스/슬로기 브라(5매)’를 2만2000원에, ‘비비안/비너스/슬로기 팬티(10매)’를 1만9000원에 판매한다.

남성 이너웨어 기본 아이템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JD 남성 드로즈(10매)’, ‘JD 남성 트렁크(10매)’, ‘페리 런닝(10매)’, ‘페리 반팔 런닝(10매)’을 각 1만9000원 균일가에 선보인다.

아동 인기 캐릭터가 삽입된 아동 속옷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디즈니 마블 캐릭터 팬티(10매)’를 1만2000원에 제공한다.

양말의 경우 올젠, 프로스펙스 등 유명 브랜드를 준비해 비즈니스양말(올젠), 스니커즈(프로스펙스), 덧신(올젠, PAT)을 각 10족 1만원에 판매한다. 올해는 양말 전 품목에 항균소취 기능(데오드란트)을 추가해 예년보다 품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 측은 “땀과 노폐물을 막기 위해 입는 속옷 특성상 더운 여름철에 상품 구매 고객 수요가 급격히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라며 “이러한 고객 수요를 고려해 연중 가장 저렴한 가격에 속옷을 판매하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