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여성 리더십 컨퍼런스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교보생명, 여성 리더십 컨퍼런스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6.1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교보생명은 여성 리더십 개발을 위한 '2017 KWIN(Korea Women's Innovative Network)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교보생명

교보생명은 여성 리더십 개발을 위한 '2017 KWIN(Korea Women's Innovative Network)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성 인재들에게 성장·발전을 위한 동기부여와 함께 경력 및 리더십 역량 개발을 돕고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지멘스 △코스트코코리아 △한국3M △한국IBM △풀무원 △SC제일은행 △타파웨어브랜즈코리아 등 국내외 기업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 임직원 350여 명이 참여했다.

아울러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은 '직장여성의 강점전략(Strength Strategy for Professional Woman)'이란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신 회장은 “기업이 빠른 혁신이 가능한 조직으로 진화하려면 조직 내 차별을 극복하고 개개인이 가진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게 하는‘다양성과 포용성의 문화(Diversity & Inclusion)’가 반드시 전제돼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마크 테토(Mark Tetto) TCK인베스트먼트 상무 △조선경 딜로이트컨설팅 리더십코칭센터장 △최명화 최명화&파트너스 대표 등이 멘토로 나서 '직장여성의 강점전략'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을 실시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해가 지날수록 참석자들의 호응이 높아지면서 여성인재의 리더십 개발을 위한 대표적인 컨퍼런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여성 임직원의 성장·발전을 돕기 위해 앞으로도 매년 여성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