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소셜네트워크와 전략적 투자 제휴 협약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금융투자, ㈜소셜네트워크와 전략적 투자 제휴 협약 체결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6.1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하나금융투자가 지난 13일 국내 증강현실(AR) 대표기업인 ㈜소셜네트워크와 전략적 투자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가 지난 13일 국내 증강현실(AR) 대표기업인 ㈜소셜네트워크와 전략적 투자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하나금융투자는 ㈜소셜네트워크의 해외 진출에 필요한 △자금조달 △투자상품 개발 등 금융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며, 하나금융투자는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소셜네트워크는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AR(증강현실)시장을 이끌고 있는 국내 대표기업이다. 동사의 AR기술이 적용된 체험형 테마파크 ‘트릭아이미술관’은 연간 100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다수의 해외 대형 테마파크 사업자로부터 협력 제안을 받고 있는 상태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전략적 투자제휴 협약을 맺은 ㈜소설네트워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하나금융투자는 향후 ㈜소셜네트워크에 대한 금융 관련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소셜네트워크가 전세계가 주목하는 4차 산업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박수왕 ㈜소셜네트워크 대표 역시 “트릭아이미술관은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홍콩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상태”라며 “향후 추가로 3개의 해외 거점을 마련하여 글로벌 AR 테마파크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