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새로운 브랜드 알리는 'ABL 영업현장 로드쇼'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알리안츠생명, 새로운 브랜드 알리는 'ABL 영업현장 로드쇼'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6.1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알리안츠생명은 오는 8월 ‘ABL생명(에이비엘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함에 따라 영업 거점지역 2000여명의 설계사들을 대상으로 ‘ABL 영업현장 로드쇼’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알리안츠생명

알리안츠생명은 오는 8월 ‘ABL생명(에이비엘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함에 따라 영업 거점지역 2000여명의 설계사들을 대상으로 ‘ABL 영업현장 로드쇼’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사명 변경이라는 큰 변화를 앞두고 주요 경영진들이 직접 전국의 영업현장을 찾아 설계사들에게 ‘ABL생명’의 비전과 전략을 알리기 위한 행사다. 지난 13일 서울을 시작으로 26일까지 △광주 △부산 △대구 등 영업 거점지역을 돌며 총 6회에 걸쳐 2000명이 넘는 설계사들과 만난다.

특히 지난 14일에는 경기도와 강원도 지역 설계사 400여명을 대상으로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에서 행사를 가졌다.

요스 라우어리어 사장과 순 레이 신임 사장 내정자(現 재무부문 부사장) 등 5명의 임원이 참석했으며, ABL생명의 비전과 전략, 현재 진행되고 있는 사명 변경 활동과 향후 상품 개발 계획 등을 설명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