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오는 8월 ‘ABL생명(에이비엘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함에 따라 영업 거점지역 2000여명의 설계사들을 대상으로 ‘ABL 영업현장 로드쇼’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사명 변경이라는 큰 변화를 앞두고 주요 경영진들이 직접 전국의 영업현장을 찾아 설계사들에게 ‘ABL생명’의 비전과 전략을 알리기 위한 행사다. 지난 13일 서울을 시작으로 26일까지 △광주 △부산 △대구 등 영업 거점지역을 돌며 총 6회에 걸쳐 2000명이 넘는 설계사들과 만난다.
특히 지난 14일에는 경기도와 강원도 지역 설계사 400여명을 대상으로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에서 행사를 가졌다.
요스 라우어리어 사장과 순 레이 신임 사장 내정자(現 재무부문 부사장) 등 5명의 임원이 참석했으며, ABL생명의 비전과 전략, 현재 진행되고 있는 사명 변경 활동과 향후 상품 개발 계획 등을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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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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