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 내달 전차종 여름 점검 서비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만트럭, 내달 전차종 여름 점검 서비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6.2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만트럭버스코리아는 내달 3일부터 22일까지 3주 간 MAN 트럭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7 MAN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 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코리아는 내달 3일부터 22일까지 3주 간 MAN 트럭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7 MAN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미세먼지와 때이른 더위를 이겨낸 차량들의 상태를 확인하고, 폭염에 대비하는 등 안전 점검과 사고 예방 차원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19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MAN 트럭 점검 리스트에 따른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MAN 순정부품 58개 품목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캠페인 해당 부품 교환 시 수리 공임 10% 할인 혜택도 추가 적용된다. 단 보험 수리와 사고 수리로 인한 경우는 예외다.

이번 캠페인 기간동안 50만 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받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고급 구급함 사은품이 증정된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올 상반기에도 변함없이 이어진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은 물론, 세밀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7 여름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19개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