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 전국민 대상 'CU 사진 공모전'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편의점 CU, 전국민 대상 'CU 사진 공모전' 개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7.1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편의점 CU가 전국민을 대상으로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 BGF리테일

편의점 CU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CU 사진 공모전’을 이달부터 오는 9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CU(씨유)의 대표적인 고객 참여 공모전인 ‘CU 사진 공모전’은 매 분기 다른 주제를 가지고 전국 1만2000여 점포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모한다. 그동안 참여한 응모작만 수천여 개로, 전문 사진 작가부터 휴대폰 카메라로 찍은 아마추어 사진까지 다양하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한여름의 CU 풍경 △CU를 대표하는 상품 연출 사진으로, CU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사진 공모전 수상작은 우수상에게 100만원(1명), 장려상 30만원(3명), 참가상에게는 각 1만원 CU모바일상품권(50명)이 증정되며, 수상작들은 이듬해 달력으로 제작돼 전국 CU 점포에 비치된다.

CU에 얽힌 미담을 자랑하는 ‘전국 점포 자랑’ 이벤트도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점포 자랑’ 이벤트는 CU에서 만났던 친절한 스태프, 감동적인 사연 등 일상에서 CU를 이용하며 겪었던 칭찬하고 싶은 이야기 혹은 깨끗하거나 이색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점포 모습을 고객들이 직접 글, 사진, 영상의 형식으로 자랑하는 이벤트다.

응모방법은 응모작을 점포명과 함께 CU 고객센터 대표 번호로 문자를 보내거나 담당자에게 메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CU는 이제까지 도시락 레시피 공모전, PB음료 용기 공모전, 유니폼 디자인 공모전 등 나이와 성별의 제한 없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공모전을 꾸준히 전개해 왔다. 지난달부터는 도시락, 샌드위치 등 새로 출시되는 간편식품의 이름을 고객들이 직접 짓는 상품명 공모전도 업계 최초로 진행하고 있다.

BGF리테일 신상윤 디자인팀장은 “고객에게 가장 가까운 유통 채널인 편의점의 아름다운 모습과 미담을 함께 나누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들의 참여로 브랜드 가치를 창조해 나가는 열린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