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음성로밍 요금 알림´, 누적→건별 실시간 안내로 변경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음성로밍 요금 알림´, 누적→건별 실시간 안내로 변경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7.2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고객들이 요금폭탄 걱정 없이 로밍 서비스를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도록 안심로밍 서비스의 '음성로밍 요금 알림' 안내 방식을 실시간 방식으로 크게 개선했다고 21일 밝혔다. ⓒKT

KT는 고객들이 요금폭탄 걱정 없이 로밍 서비스를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도록 안심로밍 서비스의 '음성로밍 요금 알림' 안내 방식을 실시간 방식으로 크게 개선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5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KT 안심로밍의 음성로밍 요금 알림은 해외에서 고객이 통화나 문자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발생하는 로밍 요금을 고객에게 문자메시지(SMS)로 실시간 안내한다. 국내 통신사 중 KT만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다.

KT는 누적 금액 안내 방식에서 ‘건별 이용 금액 안내 방식’으로 서비스를 개선했다. 개선된 음성로밍 요금 실시간 알림은 통화나 문자를 이용할 때마다 얼마나 요금이 발생했는지 바로 안내하기에 고객이 더욱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음성로밍 요금 실시간 알림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 KT 로밍 콜센터, KT 공항·항만 로밍센터(인천·김포·김해·제주공항 및 부산항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채환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더욱 개선된 음성로밍 요금 실시간 알림으로 KT 고객은 로밍 요금이 얼마나 나올지 걱정하지 않으면서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1등 로밍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