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한가위] 라이프플래닛, 저축성보험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풍성한 한가위] 라이프플래닛, 저축성보험 이벤트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9.0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님, 목돈마련 소원해´…고객에 경품 증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저축성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달님, 목돈마련 소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하 라이프플래닛)은 추석을 맞아 저축성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달님, 목돈마련 소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 및 (무)라이프플래닛e연금보험에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무)꿈꾸는e저축보험Ⅱ에 월 보험료 20만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3만 원권)을 증정한다.

참여는 1인 1회로, 경품 제공 시까지 계약을 유지한 고객에 한해 지급한다. 경품 제공 시기는 가입시점에서 약 3개월 후로 보험 가입 시 입력한 휴대폰번호로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만약 9월 중 가입한 고객의 경우 오는 12월 15일에 지급하는 식이다.

라이프플래닛 박창원 마케팅팀장은 "추석 시즌은 명절 상여금 등 목돈이 생기는 경우가 있어 큰 부담 없이 저축이나 노후대비를 시작하기 좋은 시기"라며 "특히 연말정산 시 세액공제 혜택이 있는 연금저축보험 등은 지금부터 준비하려는 고객들의 니즈가 큰 만큼 가입을 고려하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