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안양시민 대상 무료 구강검진·예방교육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디치과, 안양시민 대상 무료 구강검진·예방교육
  • 설동훈 기자
  • 승인 2017.09.0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0여 시민에 구강관리용품도 증정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설동훈 기자)

▲ 유디치과는 안양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구강검진과 예방교육을 실시했다.ⓒ유디치과

유디치과는 지난 5일 경기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평촌중앙공원에서 열린 “제 3회 안양시민 안전 페스티벌”에 범계점이 참여해 안양 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구강검진과 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유디치과 부스를 찾은 안양 시민 5000여 명에게 구강관리용품을 증정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한 “제3회 안양시민 안전 페스티벌” 행사는 안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기상황을 연출, 이에 대한 대처방안을 몸소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지역 문화축제다.

주요 행사로는 실종아동예방을 위한 지문등록, 재난상황에 신속히 대처하기 위해 심폐소생술, 고층 피난 체험, 지진 체험 등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유디치과 범계점 의료진 및 직원 30여 명은 축제에 참여한 시민을 대상으로 유디덴탈버스를 통해 무료 구강검진을 실시했다.

또 아이들을 대상으로 치과의사 직업체험, 어린이 구강건강교실 운영, 포토존 체험, 페이스 페인팅 체험, 풍선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한편 행사장을 찾은 안양시민에게 올바른 구강관리를 꾸준히 할 수 있도록 구강관리용품 3000여 개를 증정했다.

유디치과 범계점 관계자는 “안양 시민과 함께하는 행사였던 만큼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