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가입자 20만 ↑…생활 밀착형 서비스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기가지니' 가입자 20만 ↑…생활 밀착형 서비스 강화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9.1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는 자사의 인공지능 TV 서비스인 기가지니가 가입자 20만을 돌파했다고 밝히며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KT

KT는 자사의 인공지능 TV 서비스인 기가지니가 가입자 20만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기가지니 20만 돌파는 지난 1월말 출시 후 10만 가입자 돌파까지 5개월이 걸렸던 것보다 두 배 이상 빠른 추세를 보여준다. 이와 함께 기가지니의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강화하고 게임 메뉴를 신설하는 등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재미있게 기가지니를 이용하도록 업그레이드됐다.

KT 기가지니에서 유일하게 제공하고 있었던 교통정보 서비스(버스 도착 정보)를 기존 서울, 경기 지역에서 전국 6대 광역시 및 20개 시로 넓혔다. 또한 지역 생활정보 서비스를 음식점에서 병원, 마트, AS센터로 확대했다.

KT는 하만카돈 스피커를 가진 기가지니 음악 서비스 편의성을 개인이력 기반의 최근 감상 곡, 많이 들은 곡 재생 등으로 더욱 강화한다.

아울러 온 가족이 기가지니와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사칙연산, 구구단, 나라 맞히기, 수도 맞히기 등 4종의 게임서비스를 신설하고 9월말 난센스 퀴즈, 단어 연상퀴즈, 숨은 단어 찾기 등 3종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필재 KT 기가지니사업단 전무는 “기가지니는 타 제품과 달리 정보를 시청각으로 동시에 제공하기 때문에 재미있고 유익한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연말까지 고객 관점의 서비스를 확대하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인공지능 시장에서 확실한 1등을 달성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