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무한가전 시즌8’서 핸디형 무선청소기 호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닷컴, ‘무한가전 시즌8’서 핸디형 무선청소기 호응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10.2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닷컴은 지난 16일부터 시작한 ‘무한가전 시즌8’ 행사에서 핸디형 무선청소기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닷컴

롯데닷컴은 지난 16일부터 시작한 ‘무한가전 시즌8’ 행사에서  핸디형 무선청소기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모터가 손잡이 부분에 위치한 상중심 무선청소기는 무게중심이 위에 있어 청소할 때 손목 부담이 적다. 때문에 바닥뿐 아니라 선반 위, 책장 위 등을 청소하기에도 용이하다.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인 ‘다이슨 V8 카본 파이버 스틱형 핸디겸용 진공청소기’는 90만원 대의 낮지 않은 가격에도 높은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155 에어와트로 기존 제품 대비 30%나 흡입력이 높아졌으며 헤파필터로 0.3 마이크론의 작은 입자까지 걸러주는 것도 장점이다.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 16배 빠르게 회전하는 모터를 탑재한 ‘LG전자 코드제로 A9’이나 브러시 자체에 전용 모터를 장착해 브러시가 분당 5000번 회전하는 ‘삼성전자 파워건’ 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롯데닷컴은 오는 29일까지 가전·IT 제품을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는 ‘무한가전 왕좌의 게임 시즌8’ 행사를 진행한다. MD가 추천하는 건조기, 드럼세탁기부터 동절기 온열 가전, 김장철을 위한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가전 제품이 준비됐다.

구매 시 최대 5만점의 엘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롯데닷컴 검색창에서 ‘무한가전’을 입력하면 해당 행사장을 바로 찾을 수 있다.

롯데닷컴 관계자는 “이전의 무선청소기는 주로 작은 공간에서 짧게 쓰이거나 용도가 나뉘어져 있는 전용 청소기로 많이 사용됐다”며 “하지만 최근 강력한 성능과 쉬운 조작감으로 가정 내 필수품으로 손꼽히는 추세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