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동치미 1500통 소외계층 나눔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동치미 1500통 소외계층 나눔 행사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11.2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지난 22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코웨이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동치미를 소외계층 및 현장 가족들에게 전달하는 '동치미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지난 22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코웨이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동치미를 소외계층과 현장 임직원 가족들에게 전달하는 '동치미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동치미 나눔 행사는 코웨이의 대표적인 물 관련 사회공헌 활동으로, '깨끗한 물, 마음을 담다'라는 슬로건 하에 직접 담근 동치미를 소외계층과 함께 나눠 이웃사랑의 정신을 실천하고 물 전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한민국 대표 물 기업이라는 정체성을 살리기 위해 동치미를 만들 때 코웨이 정수기로 정수한 깨끗한 물만 이용했다는 게 코웨이의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는 식품 명인 제 58호로 지정된 이하연 명인이 직접 행사장에서 전수한 전통 동치미 레시피를 토대로 임직원과 우수 고객들이 약 1만 4000L, 1500통 가량의 동치미를 담갔다. 코웨이는 당일 행사장에서 담근 동치미를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에 전달했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동치미를 담가 이웃과 함께 나누는 일은 깨끗한 물이 필요하고 마음을 담아야 한다는 점에서 물 기업 코웨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을 바탕으로 다양한 지역과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