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갈비레오’ TV광고 온에어…구운치킨 시장 공략
스크롤 이동 상태바
bhc치킨, ‘갈비레오’ TV광고 온에어…구운치킨 시장 공략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1.1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bhc치킨 갈비레오 TV CF 이미지 ⓒbhc치킨

bhc치킨은 최근 선보인 구운 치킨 ‘갈비레오’의 TV CF를 오는 12일 온에어하고 본격적인 구운 치킨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달 출시된 갈비레오가 소비자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자 이에 힘입어 자사 구운 치킨으로는 첫 TV CF를 제작해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TV CF는 개그맨 정성호와 배우 정상훈이 함께 출연해 코믹한 명품 연기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영화 <범죄도시>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재치 있는 구성과 대사를 선보이면서 ‘그릴로 제대로 살려낸 갈비의 참맛’이라는 제품 콘셉트를 표현했다.

bhc치킨은 이번 갈비레오 TV CF를 시작으로 또 다른 구운 치킨인 ‘붐바스틱’과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구운 치킨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SNS를 통한 젊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협업 마케팅과 이벤트를 진행해 뿌링클과 맛초킹과 같은 대형 제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톡톡 튀는 재미와 재치가 돋보이는 이번 CF로 갈비레오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구운 치킨 외에도 다양한 식재료와 조리법이 담긴 bhc치킨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