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지난해 7월 선보인 정통 오리지널 버거 AZ(아재)버거가 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AZ버거는 버거의 주 원재료인 번과 패티의 차별화를 둔 제품이다. 저온에서 12시간 발효한 통밀발효종 효모를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브리오쉬번을 통해 버거의 맛을 한층 더 개선했다.
또한 지난해 11월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청정 지역 중 하나이자, 세계문화 유산으로 보호 중인 태즈메니아에서 사육한 소고기로 만든 패티로 제품을 리뉴얼해 고소하고 풍부한 육즙과 패티에 훈연향을 입혀 숯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리아는 AZ버거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연다. 16일부터 오는 18일까지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AZ 오리지널’ 제품을 정상가 대비 약 40% 할인한 3900원에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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