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 ‘모두의마블’ 설날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게임즈, ‘모두의마블’ 설날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2.0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넷마블게임즈는 티저 영상과 공식 카페를 통해 ‘모두의마블’의 설날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티저 영상과 공식 카페를 통해 ‘모두의마블’의 설날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2일 예고했다.

먼저, ‘모두의마블’의 2018년 첫 신규맵과 나에게 딱 맞는 상대와 매칭돼 보다 긴장감 넘치는 경쟁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래더 매칭 시스템’ 등을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또 티저 영상에는 방송인 김민교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알리는 영상을 코믹하게 그려낸 장면이 담겨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 티저 예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의 ‘좋아요’ 1만 건 달성 시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인 S~S+캐릭터 카드팩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나아가 최대 7백 다이아(게임재화)가 등장하는 ‘고대주술큐브’ 및 500 다이아 등을 증정하는 ‘신규맵 이름 맞추기 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을 통해 명절게임으로 손꼽히고 있는 ‘모두의마블’에 신규맵 등 새로운 재미가 가득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