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탁결제원, “고객에게 행복을 가져다주는 파랑새가 찾아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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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예탁결제원, “고객에게 행복을 가져다주는 파랑새가 찾아갑니다”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4.11 11:0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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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0일 찾아가는 CS ‘고객행복 파랑새팀’ 활동 개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한국예탁결제원 고객행복 파랑새팀이 지난 10일 부산은행 등 금융회사 담당자들과 만남을 가졌다. ⓒ한국예탁결제원

한국예탁결제원은 본원 고객행복센터가 지난 10일, 부산지역 자금운용 고객사인 부산은행 등 6개 금융회사를 직접 찾아가 고객과 소통하는 ‘고객행복 파랑새팀’ 2018년 제4차 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고객행복 파랑새팀은 올해 활동목표로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통한 고객가치 증진’으로 설정하고 올해 총 12회 이상 고객을 방문, 요구하는 바를 적극 수용코자 한다.

또, 예탁결제원은 사내 유사 CS활동을 통합한 ‘KSD공감-톡(Talk)’ 실행과 ‘분기별 고객방문 주간’을 설정해 고객접점부서가 이용 고객을 직접 방문, 고객으로부터 요구사항을 청취하도록 실무적인 지원과 적극적인 고객서비스를 추진 중이다.

예탁결제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불편과 요구사항을 지속적으로 파악해 고객가치 증진을 위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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