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쿠팡, 'RC 완구 전문관' 오픈…한샘, 장애인 화합 '어울림 체육대회'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쿠팡, 'RC 완구 전문관' 오픈…한샘, 장애인 화합 '어울림 체육대회' 진행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8.04.2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쿠팡, 'RC 완구 전문관' 오픈

쿠팡은 'RC 완구 전문관'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전문관에서는 국내외 221개 브랜드, 4700여 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RC드론, RC카, RC로봇, 어린이RC완구 등 총 9개 카테코리로 구분해 편의성을 높였고, 선별적 상품 검색이 가능한 필터 기능을 적용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게 쿠팡의 설명이다.

쿠팡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5일까지 로켓배송 상품을 품목별로 최대 15%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윤혜영 쿠팡 홈리빙&레저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RC 완구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즐기는 새로운 취미로 각광받고 있다"며 "이번 전문관에서 다양한 RC 완구 브랜드와 관련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푸르밀,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 촬영사진 공개

▲ 푸르밀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이 푸르밀 유제품 엔원을 들고 촬영하고 있다 ⓒ 푸르밀

푸르밀은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의 제품 패키지 촬영사진을 25일 공개했다. '몸도 마음도 푸르밀로 건강하게 가벼워지는 하루'를 주제로 한 이번 촬영은 '비피더스', '엔원'(N-1), '뼈가튼튼 고칼슘저지방우유' 등 푸르밀 유제품 패키지 위주로 진행됐다.

푸르밀 측은 "하지원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신뢰감을 주는 것은 물론 깨끗하고 신선한 푸르밀의 제품 컨셉과 잘 어울려 5년 연속 함께 하기로 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한정판 컬렉션 출시

오리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초코파이 하우스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디저트 초코파이 '카카오카라멜', 초코파이 생산 공장을 구현한 '옥스포드 블록', '초코파이 이미지를 활용한 '굿즈' 등으로 구성됐다.

비이커 한남점, 청담점, 타임스퀘어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초코파이 하우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경기점 매장에서도 옥스포드블록, 토트백, 양말 등 일부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한샘, 소속 장애인 스포츠단·임직원 '어울림 체육대회' 실시

한샘은 지난 23일 경기 수원 일대 볼링장, 탁구장 등에서 한샘 소속 장애인 스포츠단 32명과 사내 체육 동호회원 등 임직원 30여 명이 함께 '어울림 체육대회'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한샘은 2016년 11월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지사와 협업해 경기도 장애인체육회 소속 아마추어 선수 37명과 근로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챔 측은 "궂은 날씨에도 서로 어울려 친목을 다지고 하나가 되는 자리가 됐다"며 "'동행으로 행복한 삶'이라는 장애인의 날 슬로건에 맞게 장애인, 비장애인 모두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만들기에 한샘이 일조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