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서 어벤져스 업데이트 실시…컴투스, ‘아트토이컬쳐2018’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서 어벤져스 업데이트 실시…컴투스, ‘아트토이컬쳐2018’ 후원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4.2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넷마블이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개봉에 맞춰 마블 퓨처파이트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서 어벤져스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개봉에 맞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그루트 △토르 △윈터솔져 △코르버스 글레이브 △프록시마 미드나이트 △타노스 등 어벤저스 캐릭터 10종에 영화 버전의 유니폼이 등장한다.

또 대표적인 콘텐츠 ‘레전더리 배틀’에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테마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영화에 등장하는 영웅은 물론 ‘지성소’, ‘와칸다’, ‘타이탄’ 등 영화 속 배경들을 재구성한 스테이지를 체험할 수 있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마블의 신작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개봉에 맞춰 영화 버전의 유니폼과 영화를 테마로한 레전더리 배틀 콘텐츠를 선보였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더욱더 다양해진 콘텐츠를 즐기면서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컴투스, ‘아트토이컬쳐2018’ 후원

컴투스는 아트토이 전시회 ‘아트토이컬쳐2018’을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5월 2일부터 나흘간 진행되는 아트토이컬쳐2018은 장난감을 넘어 예술의 장르로 발전하고 있는 아트토이를 선보이는 전시행사다.

아트토이컬쳐의 경우 올해 5회째를 맞은 만큼, 세계 여라 나라의 우수한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도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 150팀이 참가해 전세계의 다양한 아트토이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작업 관련 영상 △단편 애니메이션 등 풍성한 볼거리가 기획돼 있다. 어린이 대상 체험 이벤트나, 유명 작가 사인회 등도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아케인스트레이트: 소환된 영혼’ 사전예약 개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겜플리트가 개발한 모바일 카드전략 RPG ‘아케인 스트레이트: 소환된 영혼’(이하 아케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케인은 오는 5월 10일 출시될 예정이다.

아케인은 350여 종의 아기자기한 캐릭터 카드와 쉬운 조작으로 가볍게 접할 수 있는 게임이다. 또 다양한 조합과 전략으로 깊이 있는 게임성도 지니고 있다. 특히 카드 조합에 따른 데미지의 정도가 확연하게 차이나 전략성이 요구된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아케인은 가볍게 즐길 수 있지만 깊이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매우 기대가 크다”며 “전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만큼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공유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배틀그라운드’에서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달 2일 오픈하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포인트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으로, 게임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경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해당 홍보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타임라인에 등록하기만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의 이용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서 신규 용병 3종 선봬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신규 용병 3종을 업데이트한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용병은 발키리의 리더 ‘그레이스’로 공격자의 도발 효과를 차단하여 무력화하는 4성 방어형 용병이다.

법사 ‘프리시아’는 발키리 중 드물게 마법을 쓰는 용병으로 고대 마법으로 다수의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5성 마법형 용병이다.

신규 용병 중 유일하게 흑발을 자랑하는 신성한 상흔 ‘카이나’는 후방에 위치한 상대편에게 강력한 피해를 주는 5성 공격형 캐릭터다.

넥슨, ‘배틀라이트’ 글로벌 매칭 테스트 진행

㈜넥슨은 스턴락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배틀라이트’의 글로벌 매칭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턴락 스튜디오는 스웨덴 소재의 개발사다.

다음달 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로 글로벌 유저와 원활한 매칭을 점검한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한국베타테스터’ 칭호가 주어진다. 또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모든 챔피언(27종)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넥슨 측은 베틀라이트의 첫 공식 글로벌 대회인 ‘배틀라이트 프로 리그’의 한국 대표 선발전도 진행한다. 한국 대표 선발전은 온라인 예선을 거쳐 오프라인 토너먼트로 이뤄질 방침이다.

엔씨소프트 H2, 잠재력 개방 콘텐츠 추가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26일 잠재력 개방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선수카드의 잠재력을 개방해 구단 전력을 높일 수 있다. 잠재력 개방은 모든 훈련을 최고 등급(EX)으로 달성한 선수카드로만 가능하다.

아울러 ‘2018 한국프로야구’와 연계한 정면대결 시리즈 이벤트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용자는 자신의 선호 구단이 실제 프로야구에서 거둔 성적에 따라 선수팩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조이맥스, ‘윈드러너Z’ 서비스 앞두고 ‘러너’ 대모집

㈜조이맥스의 신작 모바일게임 ‘윈드러너Z for kakao’가 26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윈드러너Z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 쉽게 즐길 수 있는 러닝 어드벤처 게임이다.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iOS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브랜드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등록할 시 100루비(게임머니)를 얻을 수 있다.

또 카카오게임을 통해 신규 러너로 등록한 신청자 전원에게는 인기 캐릭터 ‘봉달이’ 이모티콘과 트럼프 병장 ‘파이치’ 코스튬이 지급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