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김범년 신임 사장 취임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전KPS, 김범년 신임 사장 취임식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5.25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태룡 신임 감사의취임식도 함께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 25일 광주전남혁신도시에 위치한 한전KPS 본사 빛가람홀에서 김범년 신임 사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 한전KPS

한전KPS는 25일 광주전남혁신도시에 위치한 본사 빛가람홀에서 김범년 신임 사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 사장은 1979년 한국전력공사에 입사해 한전 전력연구원 원자력발전연구소장, 한수원 엔지니어링본부장, 한수원 발전부사장(발전본부장 겸임), 광양그린에너지(주) 대표이사 등을 역임했다.

이날 김 사장은 취임사에서 “지금까지 한전KPS가 창출해 낸 성과를 바탕으로 거대한 변화의 물결 속에서 회사와 국가의 미래를 위해 비장한 각오로 도전의 깃발을 올릴 때”라고 말했다.

또한 김 사장은 임직원들에게 한전KPS가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혼과 정이 있는 기업, 그리고 세계 최고의 정비기술 기업이 돼야 한다고 당부했다.

특히, 한전KPS는 전력설비 기술회사로서 설비 성능에 대한 완벽한 전문가적 기술과 직원 모두가 ‘마이스터’라는 혼이 있어야 한다며, ‘Perfect & Pride’라는 DNA를 추구해 전력설비기술의 명문기업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문태룡 한전KPS 신임 감사의 취임식도 이날 함께 개최됐다.

문 신임 감사는 자치분권전국연대 공동대표 및 감사,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비상임이사 등을 역임했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