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게임빌,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 정식 서비스 실시…위메드, ‘이카루스M’ 사전예약 돌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게임빌,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 정식 서비스 실시…위메드, ‘이카루스M’ 사전예약 돌입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5.3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게임빌, 신작 ‘가디우스 엠파이어’ 정식 서비스 실시

게임빌이 드래곤플라이와 손잡고 준비한 ‘가디우스 엠파이어’가 30일 글로벌 구글플에이·애플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가디우스 엠파이어는 혼돈에 빠진 가디우스 대륙을 구원하기 위해 펼쳐지는 전쟁 이야기로 ‘워 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또 ‘글로벌 MMO 워 게임’을 표방한 만큼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하며 전략적 재미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위메드, ‘이카루스M’ 사전예약 돌입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이카루스M’이 30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PC온라인게임 ‘이카루스’의 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이카루스M은 원작의 주요 콘텐츠를 최적화해 구현한 게 특징이다.

특히 모바일 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전투’와 조력자인 ‘펠로우 시스템’은 백미로 꼽힌다.

리니지M, 신규 클래스 ‘총사’ 선봬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30일 첫 번째 에피소드인 ‘블랙 플레임’을 업데이트했다.

업데이트 주요 내용은 △신규 클래스 ‘총사’ 출시 △신서버 ‘아툰’ 오픈 △’드레곤 레이드’ 업데이트 △’파티던전’ 추가 등이다.

넷마블 ‘테라M, 신규 캐릭터 ‘카야 엘린’ 추가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테라M’에 강력한 영웅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캐릭터는 근접 딜러(공격형 영웅) 인술사인 ‘카야 엘린’이다. 해당 캐릭터는 강력하고 화려한 공격과 빠른 이동 기술 등을 통해 단일 대상의 적을 단번에 제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오위즈 ‘탭소닉TOP’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네오위즈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TOP’에서 ‘그랑프리 고스트배틀 베타 버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그랑프리 고스트배틀 베타 버전은 다른 유저와 1:1 대결을 진행하는 PVP(Player VS Player)모드다. 자신과 비슷한 ‘등급점수’를 가진 유저 10명이 랜덤하게 매칭되고, 그중 한 명을 선택해 플레이하여 상대방 스코어보다 높은 기록을 세우면 승리한다.

또한 4성 레어급 ‘도로시’, ‘걸윙’과 5성 슈퍼레어급 ‘아르웬’, ‘호련’ 등 신규 캐릭터도 추가됐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