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10개국 해외 현지직원 워크샵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금융, 10개국 해외 현지직원 워크샵 개최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8.05.3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e KB를 위해 해외 현지직원들과 글로벌 전략과 KB 핵심가치 공유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지원 기자)

▲ KB금융그룹'2018년 해외 현지직원 Workshop'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은 ‘2018년 해외 현지직원 Workshop’을 개최 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Workshop은 5월 28일을 시작으로 6월1일까지 5일간의 일정이며 10개국에서 근무하는 국외점포 현지직원 55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8일 환영식에서 해외 현지직원들은 윤종규 회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함께 오찬을 하면서 그룹의 비전과 미래 전략을 나누고 현지 영업에서의 애로사항을 공유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오후에는 여의도영업부, IT전산센터, 스마트상담센터를 견학하면서 각 조직의 역할과 전반적인 업무내용을 담당 직원들로부터 직접 듣고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은 “그룹 내 계열사의 해외진출이 활발해짐에 따라 글로벌사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우수 현지인력 확보 및 활용이 중요하다”며 “최고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29일부터는 각 계열사별로 비전과 경영전략을 공유할 수 있는 심도 있는 간담회를 진행하였으며 경복궁 관람, 한복 체험, 한식 만들기 등 한국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기도 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우수 현지직원들이 KB의 문화 및 핵심가치를 공유하고, 각 해외 네트워크를 대표하는 경영자로 성장하여 KB금융의 글로벌사업 현지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이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