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리니지M,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게임빌 ‘빛의 계승자’, 대형 업데이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리니지M,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게임빌 ‘빛의 계승자’, 대형 업데이트 진행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06.2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리니지M, 정식 서비스 1주년 맞아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정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오는 7월 4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모든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TJ의 1주년 선물’을 365 아데나(게임재화)로 살 수 있다. 해당 선물에는 △TJ의 쿠폰 △1주년 반지 제작서 △TJ의 변신상자가 들어있다.

또한 1주년 기념 사냥터인 ‘국왕의 수렵 사냥터’도 오픈됐다. 이용자들은 해당 사냥터를 하루 2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국왕의 상자’ 등 이벤트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국왕의 상자에는 △장인의 강화 주문서 상자 △영웅 무기 상자 등이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리니지M의 대표 드래곤인 ‘발라카스’도 만나볼 수 있다.

게임빌 ‘빛의 계승자’, 대형 업데이트 진행

게임빌이 신작 ‘빛의 계승자’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게임빌 측은 새로운 던전인 ‘하이데의 은신처’를 오픈했다. 해당 던전에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인 ‘하이데’가 출현하는 만큼, 치밀한 전략성이 요구된다.

아울러 서번트 캐릭터인 ‘시니스트라’와 ‘락샤사’도 추가됐다. 또 최초의 마스터 아바타 ‘사이아드’가 등장했으며, 특별 보상 시스템도 도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용자들은 △접속 시간 △티켓 소비 △재화 소비량 등에 따라 골드, 캐럿, 소환석 등의 보너스를 받게 된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4주년 기념 유저 축하 영상 선봬

컴투스가 글로벌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이 참여한 축하 영상을 20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각 지역에서 활동 중인 서머너즈 워 인풀루언서들과 이용자들이 보내온 축하 영상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해당 영상에는 프랑스, 독일, 러시아, 브라질,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주요 지역 이용자들이 서머너즈 워의 성과를 축하하고, 응원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선데이토즈 ‘애니팡 사천성’, 이용자들과 함께 길고양이 후원

선데이토즈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애니팡 사천성’ 이용자들과 유기된 길고양이를 지원하겠단 취지에서 후원금 마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모금 행사로 진행되는 ‘길냥이를 부탁해’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고양이 먹이를 담은 통조림 블록 2000만 개를 맞추면, 선데이토즈가 후원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행사를 진행하는 권태혁 PD는 “’상하이 애니팡’과 ‘아쿠아스토리’에 이어 선데이토즈의 3번째 사회공헌 주자로 나서는 ‘애니팡 사천성’의 이벤트로 고객들의 호응과 온정을 이어가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